안녕하십니까?
네오피엠(NEOPM)의 대표이사 안유환입니다.

기업의 민첩성(Agility), 탁월성(Exellence)이 강조되고 혁신(Innovation)이 화두로 등장하면서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방법론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Business Process Management)라는 경영방법 및 도구를 요구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네오피엠은 이러한 기업들의 서비스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Process Management & Collaboration Consulting 전문가로서 프로세스 관리 혁신 및 구축 서비스를 더욱 전문적으로 제공하고자 BPM 및 SPI 전문 컨설팅, 구축 및 교육 전문 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네오피엠은 기존 혁신의 방법론인 BPR, PI의 한계를 넘어 지속적인 프로세스 혁신 방법으로 정착된 BPM을 근간으로 “경영 성과 극대화”를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정의(Define), 실행(Execution), 측정(Measure), 개선(Improve)하고자 하는 종합적 접근 방법을 제시합니다. 기존의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가 실행이 어려운 개선안을 제시하는데 반하여, 네오피엠은 여러 기업들에게 “실행 가능한 지식(Actionable Knowledge)”을 제공하여 드리고, SOA 기반의 재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설계, 구축하여 드립니다. 이는 국내 최고의 BPM Suite를 기반으로 하고 국내 유수 기업들의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Best Practice에 대한 프로세스 지적 자산을 유형화, 정확화, 표준화(Tangible, Precise, Standard)한 형태로 제공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네오피엠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기대하며, 고객 여러분들의 사업도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