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업무의 수행절차와 방법, 기준, 시스템 등을 전반적으로 정비함으로써 시장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와 조직,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PI는 시스템의 노후화나 업무환경의 급격한 변화 등 이슈가 있을 때 수행하며, 이는 신규시스템의 개발 과제와 연계되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주요 내용
Preparation
기업 환경 및 전략 분석을 통해 프로젝트 추진 방향을 수립합니다.
Evaluation
현행 프로세스 및 관련 조직의 분석을 통해 문제점 및 근본원인을 분석하고, 선진사례 분석 등을 통해 프로세스의 개선 기회를 도출합니다.
Envision
도출된 개선기회를 바탕으로 개선을 위한 To-Be 방향 및 목표 모델을 수립하고 이의 달성을 위한 주요 Initiative 및 주요 비즈니스 케이스를 분석합니다.
Transition
개선 목표 달성을 위한 과제 별 세부 이행계획을 수립합니다.
네오피엠의 가치제안
네오피엠은 고객 중심의 업무 혁신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세스 개선 기법과 Industry 별 Best Practice를 통한 프로세스 지적 자산을 활용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선진 수준의 업무 프로세스 Model을 수립하고, 개선 프로세스에 대한 BPM적용 등 실행력 확보 및 성과 연계를 통해, 가치/성과 중심의 프로세스 경영체계의 체질화를 도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