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Governance

네오피엠은 국내 최고의 프로세스관리 컨설팅 경험과 검증된 방법론을 통해 고객사의 전사적 프로세스 관리 역량을 제고하고 이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및 성과 향상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ITA/EA

정보화의 종합설계도를 수립하는 일로, 조직의 전략 및 프로세스와 연계된 정보시스템 현황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정보시스템에 대한 투자와 운영방안에 대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ECM

비정형 정보 관리체계 개선, 관리 Platform구축, 협업체계 활성화를 통한 정보의 자산화 및 공유 활용도 제고에 따른 업무 효율 향상과 기업 자산으로서의 정보보안 강화를 실현합니다.

SW경쟁력 강화 사업 소개

유수 기업 컨설팅/구축 경험에서 축적된 Best Practices에 대한 지식과 기술자산을바탕으로, 기업에게 진정한 가치를 얻게 하는 Actionable Knowledge를 제공하는 최적의 컨설팅 서비스와 교육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PM

네오피엠은 전사적 BPM 구축 사례 및 다양한 금융, 제조, 공공 등 산업 별 BPM 컨설팅 경험으로 검증된 방법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의 조직 중심의 개별적인 업무 관리에서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하는 통합된 업무 관리 및 경영활동으로 변화를 제공함으로서, 업무 효율성의 제고, 비즈니스 변화에의 대응력 향상,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으로 기업의 실질적 성과 향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PPM

네오피엠은 단순히 목표와 결과만을 제시하는 성과관리가 아니라, 전략을 실행하는 관점에서 전략과 목표가 기업의 일상적인 업무활동, 즉 프로세스와 연계됨으로서 전략실행의 방향을 명확히 알 수 있고 진행과정을 가시화 할 수 있는 프로세스 기반 성과관리를 제공함으로서, 전략과 운영 업무의 연계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사실에 의한 프로세스 관리를 통한 전략 실행력을 제고합니다.

vPMM

기업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 성숙도 분석 활동을 VPMM을 근간으로 수행하도록 하며, 향후 프로세스 개선활동에서 로드맵을 제시합니다.

BPR/PI

네오피엠은 고객 중심의 업무 혁신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세스 개선 기법과 Industry 별 Best Practice를 통한 프로세스 지적 자산을 활용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선진 수준의 업무 프로세스 Model을 수립하고, 개선 프로세스에 대한 BPM적용 등 실행력 확보 및 성과 연계를 통해, 가치/성과 중심의 프로세스 경영체계의 체질화를 도모합니다.

PMO

PMO의 기본적인 서비스는 프로젝트의 품질관리, 위험관리, 범위 및 이슈관리, 의사소통관리, 프로젝트 인력 및 자원관리, 그리고 변화관리 등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모든 관리관점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ISP

ISP(Information Strategy Planning, 정보전략계획)란 사업목표 달성과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원활한 지원을 위해 전사적인 관점에서 필요한 정보기술을 정의하고, 경영전략에 기초하여 조직, 업무 프로세스, 정보시스템이 최적으로 조율되도록 하는 중장기 정보화 전략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말합니다.

SOA

SOA는 기업 내부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들을 ‘서비스’ 기능 단위로 나누고, 이를 ‘서비스’를 연결하여 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도록 구성하고, 비즈니스 환경이 변화되었을 때 이를 반영하여 서비스의 연결 구성을 쉽고 빠르게 변화시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으로 단순히 Web Service 등의 표준 기술을 적용하여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변화에 적시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IT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개념입니다.

PKM

네오피엠은 지금까지의 지식경영이 갖는 한계를 명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지식과 업무의 직접적인 연계를 통해 구체화된 이행으로 연결하고 부가적인 업무를 최소화하는 등 지금까지의 지식경영이 갖고 있는 문제와 한계를 해결함으로써 지식경영의 수준을 한 차원 높여 드립니다.